연예,미디어 뉴스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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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무엇을 보고 쇼핑하는가?최근 아이 용품을 구매해서 설명서를 보는데 내용에 따라서 설치하는데 어려움을 겪은 적이 있다. 종이에 쓰여진 문자로가 아니라 이 용품을 직접 설치하는 것을 보고 싶다는 생각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유투브에서 모델을 검색해 보았다. 신기하게 나와 같은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며 아주 자세한 설명과 함께 영상이 올라와 있었다. 정말 반갑고 다행스러운 일이었다. 이런 경험을 많은 사람들이 했을 것이다. 전 세계 사람들이 유튜브를 통해 새로 구매한 제품에 대한 도움을 받는다. 실제로 쇼핑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사람들은 유투브의 언박싱(unboxing) 동영상부터 제품 리뷰, 사용 및 설치 방법 안내 동영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동영상을 통해 도움을 받고 정보를 얻고 있다. 이는 특히 Z세대에서 두드러지는 특성으로, Z세대는 다른 동영상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유투브가 중요한 쇼핑 니즈를 충족하는 데 가장 효과적이라고 답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점 때문에 쇼핑객들은 유투브를 찾는 것일까? 그리고 브랜드는 YouTube와 잠재고객 간의 이 긴밀한 관계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이를 알아보기 위해 Google은 Talk Shoppe과 함께 광범위한 질적 조사 연구를 실시하여 미국의 동영상 사용자 수천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YouTube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고 재구매 고객을 확보하는 과정에 도움이 될 만한, 오늘날의 소비자 행동에 대한 세 가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한다. 쇼핑객은 솔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물론 온라인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브랜드를 찾는 일도 쇼핑객에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보다도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찾는 것입니다. 시청자들은 믿을 수 있는 정보에 대한 검색과 구매 만족도와 같은 주요 쇼핑 니즈에 있어 YouTube가 다른 어떤 동영상 서비스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도 뛰어나다고 답했다고 한다. 사람들이 YouTube 플랫폼을 믿을 만한 정보의 출처로 여기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YouTube 크리에이터들이다. 설문에 응답한 시청자 중 87%가 YouTube 크리에이터들의 추천을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한 설문조사 참여자는 “YouTube 크리에이터들은 구매 후 3, 6, 12개월이 지났을 때 제품 상태에 대한 추가적인 리뷰를 제공하는 경우도 많고, 유의해야 할 사항을 알려주기도 한다”고 답했다고 한다. 시청자의 87%가 유투브 크리에이터들의 추천을 신뢰할 수 있다고 말한다. Z세대 쇼핑객은 무작정 트렌드를 따르기 보다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호한다. 동영상 또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서 쇼핑을 할 때 무엇을 우선시하는지 묻는 질문에 Z세대는 트렌디한 제품을 찾기 것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고 답했다. 이 조사 결과는 Z세대를 비롯한 쇼핑객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브랜드에게 있어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이와 같이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반복적인 구매를 독려하는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긍정적인 쇼핑 경험의 핵심은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정보를 제공하여 최종 구매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말한다. YouTube가 이러한 신뢰 구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더, 한 Z세대 응답자는 “YouTube를 통해 알아본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반품을 한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YouTube를 활용하면 브랜드가 고객 충성도를 얻는 데도 도움이 된다. 그 예로, 쇼핑 여정에서 YouTube를 활용하는 사람 중 85%가 한 브랜드에서 재구매를 했거나 재구매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사람들은 자신이 신뢰하는 플랫폼에서 소개되는 브랜드를 신뢰한다. 쇼핑객들은 크리에이터의 추천과 YouTube에서 찾은 정보를 신뢰하지만, 동영상 광고 또한 똑같이 신뢰할까? 이번 조사의 일환으로 Talk Shoppe는 사람들이 시청하는 광고에 대해 실제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실험을 실시했다. Talk Shoppe은 가상의 커피 브랜드를 위한 광고를 만들어 설문조사 참여자들에게 이 광고가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서 어떻게 게재되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다음, 참여자들에게 광고 속 브랜드에서 연상되는 단어가 무엇인지 물어보았다. 실험 결과에 따르면, 사람들은 자신이 신뢰하는 플랫폼에서 브랜드가 노출되었을 때 해당 브랜드를 훨씬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 구체적으로는 YouTube에 게재되는 광고가 다른 플랫폼에 비해 훨씬 더 신뢰할 수 있고 확실하며 설득력 있는 것으로 인식되었다. 결론적으로 이 연구 결과는 브랜드가 광고를 게재하는 플랫폼이나 서비스를 통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보하는 후광효과를 누릴 수 있음을 시사한다. 브랜드는 이러한 YouTube의 후광효과를 활용해 미디어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다. 위와 같은 세 가지 쇼핑객 행태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사람들이 쇼핑 여정에서 YouTube를 사용할 때 느끼는 만족감과 YouTube 플랫폼의 후광효과를 활용하면 일회성 구매자를 장기적으로 충성도가 높은 재구매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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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가수 장민호의 ‘꾸덕명란크림우동’ 출시 보름만에 냉장면 카테고리 1위 등극GS25는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처음 우승한 장민호의 레시피로 만든 ‘꾸덕명란크림우동’이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GS25에서 판매하는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과 ‘편스토랑 장민호의 꾸덕명란크림우동’ 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월 15일 편스토랑 27회에서 인기 트로트 가수 장민호 님이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로 우승한 메뉴, ‘편스 장민호꾸덕명란크림우동’을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명란과 감자를 넣어 꾸덕꾸덕함이 일품으로, 진한 크림 맛에 명란과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가격은 4900원이다.GS25는 장민호 님의 인기를 고려하고 이전 편스토랑 우승 상품의 출시 초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재고를 약 3배 이상으로 준비했으나, 예상보다 빨리 일주일 만에 소진돼 부득이 3일간 발주 중단까지 했다. 곧이어 재발주가 개시되자 주문량이 지속 신장해, 2월 매출 기준 ‘편스 장민호꾸덕명란크림우동’은 냉장면 카테고리 1위와 동시에 편스토랑 전체 상품 중 매출 1위에 올랐다.GS25는 2022년 5월 편스토랑과 손잡고 관련 상품을 현재까지 33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편스토랑의 우승 상품이 발표될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직·간접적으로 매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내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액은 약 530억원을 넘어서며, 핵심 콘텐츠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한편, GS25는 이달 7일 대한민국 대표 가성비템 ‘혜자로운’에서 냉장면을 최초로 선보인다. ‘혜자로운’이 가지고 있는 합리적인 가격, 따뜻한 집밥의 이미지에 딱 맞는 따뜻한 국물 우동 상품으로 출시한다.‘혜자로운 바삭킹튀김우동’은 기존 NB 상품 대비 대형 튀김 토핑을 추가해 양적으로는 풍성함을 느끼며, 전문점 수준의 고소한 국물 맛을 살려 진정한 우동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가격은 3300원이다.MZ세대로 구성된 MD서포터즈는 출시 전 신상품에 대한 품평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혜자로운 바삭킹튀김우동’ 품평회를 진행했다. 품평회에서는 ‘개선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한 상품’, ‘맛과 가격 경쟁력이 최고’라는 큰 호평을 받을 정도로 고객에게 큰 인기와 냉장면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GS25는 출시 기념으로 3월 말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CJ 비비고 썰은배추김치60G 또는 롯데 레쓰비 마일드200ML을 증정한다.이민재 냉장냉동팀 담당 MD는 “GS25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과 컬래버를 통해 출시하는 상품이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상품을 만나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영상에서 본 품질과 맛을 100% 재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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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메이저리그 야구팬을 겨냥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맨하튼 전경 ‘한승훈 해설/도상현 기자와 함께 떠나는 미국 뉴욕 야구 여행 8일’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해 5월 24일 출발하며 ‘바람의 손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현 최고의 선수라 불리는 오타니(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 25일) 경기에서는 이정후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3루 내야석에서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 26일) 경기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관중석인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에서 직관한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VS 뉴욕 메츠(5월 27일) 경기에서는 현 최고의 스타로 불리는 오타니 선수의 경기를 직관하는 일정이다.아울러 최근 유튜브, 팟캐스트 등의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메이저리그 전문가(한승훈 해설, 도상현 기자)들이 동반해 현장에서 생생한 스토리를 전하고 경기 관람 후 소통의 자리도 마련돼있다.야구 성지순례라는 표현답게 메이저리그 최고 명문 구단으로 불리는 양키스의 홈구장 ‘양키 스타디움 투어’를 비롯해 최고의 선수에게만 허락된 ‘쿠퍼스타운 명예의 전당’도 방문한다.또한 뉴욕 핵심 관광지인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탑승 △우드버리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등의 관광 일정도 포함돼 있다.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최근 이정후 선수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적으로 메이저리그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어 야구 팬을 겨냥한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전문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인기 스포츠 직관 상품 라인업 확대를 비롯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 레포츠 테마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홍보마케팅부이윤우 매니저02-728-8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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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88 맨션이 협찬하는 뮤직페스티벌 ‘잇츠더쉽코리아 2024’ 1차 라인업 발표세계적인 테마 크루즈 뮤직페스티벌 ‘잇츠더쉽코리아(IT’S THE SHIP KOREA) 2024’가 2일 1차 페스티벌 라인업을 공개했다. ‘잇츠더쉽’은 아시아 최대의 크루즈 뮤직페스티벌로 3박 4일 동안 11만톤급 크루즈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테마파티, 사이드 액티비티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페스티벌이다. 한국에서는 최초로 오는 5월 23일~26일,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 나가사키를 경유하고 돌아오는 일정으로 ‘잇츠더쉽코리아 2024’를 개최한다. ‘잇츠더쉽코리아 2024’의 헤드라이너로는 네덜란드 출신의 일렉트로니카 아티스트 옐로우 클로(Yellow Claw)와 그들의 하우스·테크노 아티스트 브랜드인 유로 트래쉬(€URO TRA$H)가 장식한다. 이들은 한국 최초로 크루즈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인 ‘잇츠더쉽코리아 2024’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2017년 잇츠더쉽 싱가포르에서 환상적인 경험을 했었기에, 이번 한국 공연 역시 매우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울트라, 투모로우랜드, 센세이션과 같은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댄스 음악 아티스트 아크레이즈(Acraze)와 5년 연속 TOP 100 DJ로 유명한 퀸티노(Quintino) 역시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리며 페스티벌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주최사인 라이브엑트는 앞으로 공개될 헤드라이너 역시 기대해도 좋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잇츠더쉽코리아 2024’의 추가 라인업 발표가 예정돼 있음을 알렸다. ‘잇츠더쉽코리아 2024’에 참여하는 국내 아티스트로는 Bagagee Viphex 13, MUSHXXX, SILVERSTAROHHH, GIO VANHOUTTE, SøRÄERE BRøCKEN, R.I.M, KURO, JVVN, KIMMMINBOWUNICORN, RILLL, TIM THAL, STECXHNO가 1차로 공개됐으며, 일본의 CHIKA도 참여가 확정됐다. 이들은 애시드, 멜로딕, 하드 테크노 등 다양한 스타일의 테크노 아티스트들로서 3박 4일간 섬세한 사운드 터치와 강렬함을 쉽메이트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각 아티스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전 세계의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음악을 통해 ‘잇츠더쉽코리아 2024’를 더 다채롭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아티스트들은 단순히 공연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3박 4일간 쉽메이트들과 대형 크루즈 내 다양한 공간에서 특별한 체험을 위해 준비된 40여개의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게 된다. 메인 스테이지인 크라운 스테이지와 앵커 스테이지뿐 아니라 팝업 테마파티, 아티스트와 함께 즐기는 사이드 액티비티, 갈라 디너쇼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고 스폰서들의 프로그램 역시 쉽메이트들에게 끊임없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메인 스폰서로는 글로벌에서 스포츠 및 온라인 게임, 카지노게임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M88 맨션’이 함께한다. 아시아 최대의 크루즈 뮤직페스티벌 ‘잇츠더쉽’은 2014년부터 지금까지 9항 차의 페스티벌을 통해 전 세계 87개국 4만5000명의 쉽메이트가 참여했으며, 이번 국내 첫 항해는 길이 290m, 수용 가능 인원 3780명의 초대형 선박인 이탈리아의 ‘코스타 세레나’에서의 3박 4일 일정으로 이뤄진다. ‘잇츠더쉽코리아 2024’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캐빈(CABIN)을 구매할 수 있는 얼리덕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티켓은 4일 동안의 캐빈과 뷔페, 음료 이용이 포함돼 있으며, 2월 25일까지 ‘YES24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잇츠더쉽코리아 2024’의 자세한 사항은 잇츠더쉽코리아 홈페이지(itstheshipkr.com)와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itstheship.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엑트 소개 라이브엑트는 국내 정상급 K-pop 아티스트 해외 투어 공연과 월드 페스티벌, 콘서트, 연극, 뮤지컬 등의 풍부한 비즈니스 경험을 보유한 회사다. 또 국내외 파트너와 전도유망한 스태프들의 지속적인 Co-Work를 통해 기획, 마케팅, 제작, 운영, 라이선싱 등의 전문적 역량을 갖춘 글로벌 문화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라이브엑트 홍보대행 피알원 강창민 부장 허보람 과장 박정현 대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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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상현 작가의 NFT 예술 ‘경계’ - 재즈의 리듬과 사진의 아름다움이 만난다업노멀은 ‘예술이란 결코 특정 소수의 기득권층만을 위한 기여여서는 안 된다’는 철학을 대변하는 예술 사진작가 노상현의 사진전 ‘경계’를 누구나 볼 수 있게 작가의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노멀은 노상현의 스튜디오다. 노상현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NFT 기술을 활용, 재즈 음악과 사진을 융합한 작품을 선보인다. 그의 디지털 아트는 자연의 소음과 고요, 인간 감정의 경계 등 다양한 느낌을 바위의 대비를 통해 현대적으로 풀어냄으로써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각을 전하고 있다. ‘경계’란 한계 인식에서 벗어나 무한한 경험과 통합된 이해로 나아가는 과정을 나타내며, 이를 통해 깨어나는 것이 개인의 궁극적 목표로 제시된다. 이런 디지털 전시는 미술계와 예술가들이 새로운 형태의 예술 전달 방식을 모색하고, 대중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예시로 볼 수 있다. 유튜브나 기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전시는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예술을 더 폭넓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상현 작가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기획한 이번 전시는 재즈의 리듬과 디지털 아트의 아름다움이 만나, 현대적 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가는 전시회”라며 “지쳐 있는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전시 작품과 함께하는 재즈곡에서 휴식의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상현 작가는 대학에서는 금속공예를 전공하고, 대학원에서는 주얼리 디자인을 전공했다. 2003년 국민대에서 ‘인체와 패션이 조화된 주얼리 사진에 대한 연구’라는 논문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주요 전시회로 △2010년(가나인사아트센터) 개인 사진전 ‘뉴욕에서 길을 잃다’ △2011년(가나인사아트센터) ‘크로스오버 crossover’ △2012년(가나인사아트센터) 망상(delusion) △2017년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 ‘기억들’ 등을 열었다. 주요 작품집으로는 △‘sleepwalk 노상현 in newyork’(2011) △‘wellington 바람의도시’(2013) △‘manhattan’(2013) 등이 있다. 언론연락처: 업노멀 노상현 대표 02-987-28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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